로고

거제시, '여기어때'와 천만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체결

문훈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4/20 [10:26]

거제시, '여기어때'와 천만관광객 유치 업무협약 체결

문훈미 기자 | 입력 : 2022/04/20 [10:26]

  © 양진형 기자


경남 거제시가 거제 관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관광객 유치 확대에 나선다.

 

거제시는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에서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해 국내 대표 숙박, 액티비티 예약플랫폼 '여기어때 컴퍼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거제시장, 홍보담당관 등 거제시 관계자와 주식회사 여기어때 컴퍼니 브랜드 총괄실장, 브랜드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사업추진과 운영에 대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지난 14일, 거제시는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APP)에 ‘지금, 거제’ 기획전을 런칭하여 코로나 엔데믹 및 관광 리오프닝에 맞춰 우리시 관광지를 비롯한 맛집, 카페, 숙소 등 여행하기 좋은 곳들을 감성적인 영상과 함께 홍보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여기어때에서는 ‘지금, 거제’를 오프라인에서도 관광객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지털 사이니지를 최근 개장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에 우선적으로 1개소를 설치했으며 거제시 관내 주요 관광지에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거제시가 제주도처럼 ‘여행’하면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홍보와 캠페인 등을 통해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를 보다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기도 인천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제주도